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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아래의질몬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문의 영업일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kakaotalk, G-mail, 사이트 내) 문의는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월~금 10:00~17:00]


    [토 10:00~13:00]


    [일/공휴일 휴무]

  2. Q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은 영업일(월~금요일) 오후 3시부터 주문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토요일은 12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오후 3시 이후에 입금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주문이 처리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결제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이트 상에 주문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경우, 문의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3. Q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 및 PAYPAL(페이팔) 결제가 가능합니다.


    계좌이체로 주문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포인트 충전을 이용하시면 계좌이체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PAYPAL(페이팔) 결제 방법 및 결제 실패(오류)는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AYPAL(페이팔) 결제 방법 : https://www.qualboss.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55


    결제 실패 시 : https://www.qualboss.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56




    착불, 대금 상환은 불가합니다.




    당사는 할부, 후불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후불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운동화 판(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스니커즈의 PK판, G5판, OG판 등은 인기 있는 공장의 약칭입니다.
    자세한 차이점은 저희도 알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 제품 및 버전에 따라 제품의 장단점이 다르며, 고객님들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사진을 보시고, 고객님께서 선호하시는 퀄리티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Q

    이전에 판매했던 상품의 재입고 및 재판매 계획이 있나요?

    A

    일부 상품은 계절적으로 생산되지 않거나 거래처 및 공장 사정 등으로 인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일단 품절이 되면 재판매, 재입고 등의 일정은 사이트에 올라오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6. Q

    상품의 품질은 좋은가요?

    A

    스니커즈 이외의 상품은 당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거래처, 공장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상품을 선별하여 판매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에 기재된 사진은 거래처, 공장에서 보내주신 사진으로 정품과 비교 및 참고하여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Q

    재고는 있나요?

    A

    사이트에 기재된 상품은 기본적으로 품절이 아니며, 품절인 경우 사이트에서 삭제하거나 일부 사이즈는 품절 표기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또한, 확실한 재고 확인은 거래처의 사정상 한번 주문해 주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8. Q

    재고 소진 연락을 받았는데,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A

    당사에서는 규정상 품절의 경우, 고객님께 이메일로 품절 안내와 함께 취소(환불)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9. Q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입금 확인(주문) 후 상품 배송 준비 완료까지 보통 7일~약 14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명절 제외)
    상품에 따라서는 거래처 공장이나 배송업체의 문제(품절, 휴무, 불량품, 교환 등)로 인해 장기간 배송 및 준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발송 후 배송 메일에 추적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배송상황은 우체국(EMS)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적번호는 배송 메일 발송 후 2~4일 후에 반영됩니다.
    (4일 이상 경과 후에도 추적결과가 반영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당사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적번호 반영 후 보통 2~4일 정도면 상품 배송이 완료됩니다.

    당사는 재고판매를 하지 않으며, 주문이 들어온 후, 거래처 공장 등에 주문하여 상품을 수령한 후 당사에서 검품 후 고객님께 배송하는 유통경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위와 같은 판매 형태를 취하고 있어 즉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10. Q주문제작, 특주 등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만, 사이트에 기재된 상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사이트에 기재된 상품 이외의 상품에 대한 주문 등은 거절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상품을 생산하지 않고 거래처, 공장에서 생산된 상품을 그대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작 및 사이즈 조정 등 상품의 사양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Q세관에 걸리나요?

    A

    일반 EMS 배송은 드물게 세관에서 걸리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품이나 시기 등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20%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관에서 걸리게 되었을 경우, 재배송 혹은 상품대금은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2. Q

    추적번호, 배송번호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A
    추적번호는 주문발송 메일 발송 후 2~6일 이내에 반영됩니다.
    만약 6일이 지나도 반영되지 않는 경우, 문의를 통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13. Q

    세관에 걸렸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세관에 걸렸을 경우, 세관에서 편지를 받게 되므로 주문번호와 함께 편지의 사진을 찍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확인되면 대응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관에 걸렸을 경우, 아래 2가지 방법 중 한 가지로 처리해 드립니다.




    ① 무료 재배송


    ② 상품대금 100% 전액 환불




    --------------------------------------------


    ① 무료 재배송




    무료 재배송의 경우, 같은 주소일 경우 다시 배송이 중단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소 변경이 필요합니다.


    만약 준비할 수 있는 주소가 없을 경우, 같은 주소로 재배송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고,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② 상품대금 100% 전액 환불




    이 경우, 세관에 세관에 걸린 상품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취소 절차 후 환불 또는 반영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환불 관련 반영은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평균적으로 취소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또는 다음 달에 환불 또는 반영됩니다.




    PAYPAL


    환불은 원래 결제에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취소 후 30일 이내에 카드로 환불되며, PayPal 잔액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PayPal 잔액으로 환불됩니다.


    PayPal 계정에서 언제든지 환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세관에서 온 편지는 그대로 무시하고 폐기하셔도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세관은 위조품, 복제품, 위험물 등을 제거하는 기관으로 당사와는 전혀 무관한 기관입니다.


    그래서 원래는 재배송 등을 해드리는 복제품 업체는 애초에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관에 걸리면 그 상품은 세관에서 폐기되어 저희도 상품 하나를 손해보는 상황이 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다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최선의 대응을 다하고 있으니 이해와 함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4. Q

    환불 및 취소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환불 관련 반영은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평균적으로 취소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또는 다음 달에 환불 또는 반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AYPAL


    환불은 원래 결제에 사용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취소 후 30일 이내에 카드로 환불되며, PayPal 잔액으로 결제한 경우 취소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PayPal 잔액으로 환불됩니다.


    PayPal 계정에서 언제든지 환불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15. Q

    반품, 교환, 취소는 가능한가요?

    A

    상품에 문제가 있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촬영하여 LINE 또는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측에서 부담하시게 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도착 후 고객님 사정으로 인한 반품, 환불의 경우 상품대금만 전액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주문한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부속품이나 태그의 글자 차이, 작은 흠집, 박스 파손, 약간의 얼룩, 이미지 차이 등의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제품의 탭, 라벨, 포장을 제거한 경우.

ABOUT US

퀄보스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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